- 홈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카테고리 | 입찰 | ||||||||||||||||||||||||||
---|---|---|---|---|---|---|---|---|---|---|---|---|---|---|---|---|---|---|---|---|---|---|---|---|---|---|---|
제목 | 2023학년도 전산소모품(프린터 토너류) 단가계약(총액입찰)사업자 선정 입찰(긴급) | ||||||||||||||||||||||||||
입 찰 공 고(긴급)
청주대학교 행정부서(학과포함)에서 사용하는 전산소모품(프린터 토너류) 단가계약(총액입찰) 사업자 선정 입찰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입찰공고문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입 찰 명 : 2023학년도 전산소모품(프린터 토너류) 단가계약(총액입찰) 사업자 선정 입찰 2.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2024.02.29.까지 - 계약기간은 기본 1년으로 하되, 상호협의 후 추가 1년까지 연장계약 가능함. 3. 전산소모품(프린터 토너류) 세부내역서 (붙임1 : 단가계약 작성표 참조)
4.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 총액최저가 낙찰 가. 본 입찰의 투찰금액은 상기 전산소모품(토너류)에 대한 개별단가(부가세 및 납품에 따른 제비용 포함금액)와 총액을 제출함. 나. 입찰당일 현장에서는 입찰서에 총액만 기재하여 제출 함. ※ 물품규격서(단가작성표)는 미리 작성 밀봉하여 입찰신청접수 당일에 제출 함.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자격요건을 갖춘 사업자로서 입찰 서류를 제출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 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 화의 또는 법정관리 중이거나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해당업종에 3년 이상 계속하여 그 영업에 종사하고 있는 업체 라. 청주시에 소재한 업체로 토너 공급이 원활한 업체(제조일로부터 6개월 미만인 제품납품) 마. 정품공급확약서(정품토너)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바. 최소 1개 기관에 연단위 프린터소모품(토너) 공급계약을 체결하여 토너를 납품한 실적이 있거나, 공고일기준 1년간 사무기기 및 정품토너 2천만원 이상의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6. 입찰참가일정 가. 입찰신청서 접수 : 2023.3. 6.(월) 14:00까지 청석관 1층 경리구매팀 나. 입찰(직접입찰)실시 : 2023. 3. 6.(월) 14:30 청석관(본관1층 세미나실) |
|||||||||||||||||||||||||||
파일 | |||||||||||||||||||||||||||
작성자 | 송영미 (경리구매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