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카테고리 | 입찰 |
---|---|
제목 | 2022학년도 청주대학교 우암대동제 행사대행업체 사업자 선정 입찰(긴급) |
2022학년도 청주대학교 우암대동제 행사 대행업체 사업자 선정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을 공고하오니 내용을 잘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음 1. 사업명 : 2022학년도 청주대학교 우암대동제 행사대행업체 사업자 선정 2.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행사종료 후 7일까지 3. 사업예정금액 : 금130,000,000원(일금일억삼천만원) - 부가세포함 4. 입찰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5.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제안서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6. 입찰참가자격 :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공고일 현재 본사가 이벤트 기획 공연 등 행사대행업 관련 서비스 사업으로 관할 세무서에 신고·등록된 업체. 다.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투자기관, 지방공기업, 지방자치단체, 법인, 민자, 민간에서 주최하는 주관하는 문화․예술․체육분야 행사에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단일 계약건으로 8천만원이상(부가세 포함)의 실적이 1건 이상인 업체(공동수급 및 하도급제외) 라. 입찰참가 신청시 우리대학교의 선정방식과 평가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서약서) 7. 입찰참가일정 가.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2022. 5. 9(월) 14:00까지(청석관 1층 구매관리팀) ※ 방문제출(우편접수 불가) 나. 제안설명회(PT) : 별도통보
* 기타 자세한 내용은 붙임 입찰공구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파일 | |
작성자 | 곽연정 (구매관리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