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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카테고리 | 학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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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202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최종 수강신청 기간과 최종 등록금 납부 기간 안내 |
202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등록금 납부 결과로 인한 최종 수강신청 기간과 최종 등록금 납부 기간을 안내합니다.
1. 수업기간 : 2023. 1. 2.(월) ~ 1. 20.(금) [15일간 매일 수업진행]
2. 수강대상 : 2022-2학기 등록한 재학생 및 타대학 학점교류생
3. 신청가능학점 : 6학점 이내(타대학 계절학기 교류학점 포함)로 하되 수업시간이 중복되지 않도록 신청하여야 함, 재학 기간중 총 15학점까지 취득가능함(단, 건축학과와 건축학프로그램은 20학점까지 취득가능)
4. 최종 수강신청 가. 최종 수강신청 기간 : 2022. 12. 23.(금) 10:00 ~ 12.27.(화) 16:00 나. 대상자 : 1차 등록금 납부기간내 미등록자 또는 추가 수강신청 희망자 다. 수강신청은 반드시 지정된 수강신청 기간에 학생 본인이 수강신청 사이트(https://sugang.cju.ac.kr/)에서 수강신청 해야 함(종합정보시스템에서 신청하는 것이 아님) 라. 수강신청인원이 수강인원기준과 같은 경우 추가 수강신청 불가함(첨부파일 개설교과목 현황 참고) 마. 1차 등록금 납부기간(12.21.(수).까지)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은 학생의 수강신청은 삭제되었으며, 수강신청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최종 수강신청 기간에 다시 수강신청 해야 함, 다시 수강신청을 하지 않고 기존의 등록금 고지서로 등록금 납부하면 안됨(수강신청 내용없음)
5. 등록금 납부 가. 최종 납부기간 : 2022. 12. 28.(수) ~ 12. 29.(목) 09:00 ~ 16:00 【2일간】 나. 고지서 출력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 – 고지서 출력 다. 학생 등록금 : 1학점당 85,000원 라. 납부처 : 신한은행 전국 각 지점 마. 등록금 납부는 정규학기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고, 기타 문의사항은 경리팀 043-229-8104, 8105, 학사지원팀 043-229-8025로 연락바람 바. 등록금 환불은 계절학기 수업시작후 환불되며, 결석 등으로 인하여 수강료가 감액되지 않음 사. 2023. 1. 2.(월) 계절학기 수업이 시작된 날 이후는 등록금 환불 신청이 불가하니 신중히 등록금을 납부 바람
6. 수강신청 변경 및 취소 방법 가. 최종 수강신청 기간 이후 수강변경 및 취소 : 신청서(학교 홈페이지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계절학기 신청서 양식 게시글의 붙임 신청서를 12. 30.(금) 오전11시 전까지 학사지원팀에 제출해야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하고, 그 이후는 수강변경 및 취소 신청이 불가함 나. 신청서 작성시 신청인에 이름 작성하고 서명 또는 도장날인 후 신청서를 01360@cju.ac.kr로 보내고 학사지원팀(043-229-8025)으로 연락바랍니다. 한글파일을 이메일로 첨부하여 발송시 서명이 불가할 경우 서명란에 이름을 한번 더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시) 홍길동 (홍길동)
7. 계절학기 개설 문의 : 학사지원팀 ☎ 043-229-8025 현장실습 개설 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 ☎ 043-229-8938 등록금 납부 문의 : 경리팀 ☎ 043-229-8104 ~ 8105
8.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고, 계절학기 모든 일정은 진행상 변경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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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이중례 (학사지원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