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정신건강복지사업 우수프로그램 수상

[ 청주대, 정신건강복지사업 우수프로그램 수상 ]

대학생 정신관리회복 프로그램 제공편견해소 적극 노력 공로


청주대 학생종합상담센터 임정섭 센터장(왼쪽)이 대학생 정신건강복지사업 우수프로그램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는 학생들의 정신질환에 대한 편견을 해소하기 위해 진행한 각종 프로그램이 2018년 대학생정신건강복지사업 우수프로그램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청주대는 지난 15일 충청북도광역정신건강복지센터 2층 교육실에서 열린 2018년 대학생정신건강복지사업 관계자 간담회 및 우수프로그램 시상식에서 대학생정신건강복지사업 우수프로그램을 수상했다.

 

청주대 학생종합상담센터는 청주시 청원정신건강복지센터와 협력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며 대학생의 정신건강관리, 정신질환 초기 예방 및 발견, 정신건강 회복프로그램과 상담 및 정신건강관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교내 학생들의 정신 질환에 대한 편견을 해소하고 인식을 개선해 건강한 대학생활과 행복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등 적극적인 활동을 펼쳐 이번 우수프로그램을 수상하게 됐다.

 

임정섭 청주대 학생종합상담센터장은 앞으로도 대학생 정신건강복지사업을 위해 더 좋은 프로그램을 발굴, 운영해 청주대 뿐 아니라 지역사회의 대학생정신건강복지사업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청주대학교 학생종합상담센터는 지역사회 특성을 반영한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홍보해 충청북도 내 대학생정신건강복지사업 프로그램 방향 안내 및 정신건강 문제 관리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사진설명 : 청주대 학생종합상담센터 임정섭 센터장(왼쪽)이 대학생 정신건강복지사업 우수프로그램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