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충북중소벤처기업청장 초청 입주기업 간담회

 

[ 청주대, 충북중소벤처기업청장 초청 입주기업 간담회 ]

기업 애로사항 중점 논의더 나은 창업환경 위해 고민 약속


청주대, 충북중소벤처기업청장 초청 입주기업 간담회
청주대학교
(총장 정성봉) 창업보육센터는 13일 오후 충북중소벤처기업청과 지역대학과 기업의 상생발전을 논의하기 위한 입주기업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유동준 충북중소벤처기업청장을 초청한 가운데, 노근호 청주대 산학협력단장,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유 청장은 BI 입주기업 대표 등과 만난 자리에서 이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입주기업의 건의사항을 중점적으로 논의하고, 더 나은 창업 환경을 위해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동준 청장은 창업 기업의 생생한 입장을 듣기 위해 찾아왔다라며 입주기업들이 현장에서 느끼는 애로사항을 듣고 즉시 반영할 수 있는 문제는 즉시 해결하고, 장기 과제로 해결할 문제는 계획을 세워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입주기업 한 대표는 현재 매년 진행하고 있는 연장심사를 2년에 한 번씩 진행하는 것을 건의했으며, 중소벤처기업청 차원의 조정을 부탁했다.

 

노근호 청주대 산학협력단장은 입주기업이 사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999년 개소한 청주대 창업보육센터에는 현재 34개 입주기업이 들어서 있으며, 지금까지 대한민국 창업대전 중소기업청장상, 산업자원부장관상, 지식경제부장관상 등을 수상했으며, BI 보육역량강화 참여 및 주관기관, 대한민국 창업리그 주관기관 선정 등 충북의 창업보육을 이끌어 가고 있다.

 

사진설명 : 청주대 창업보육센터가 13일 오후 충북중소벤처기업청과 입주기업 간담회를 개최한 가운데, 유동준 청장이 청주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임직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