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2023 관광경영인의 밤’ 행사 개최

[ 청주대, ‘2023 관광경영인의 밤행사 개최 ]

창립 40주년 기념식·동문회 창립총회 등 진행



청주대학교(총장 김윤배) 관광경영학과는 1일 청주 그랜드 플라자 호텔 직지홀에서 ‘2023 관광경영인의 밤’(Tourism Night)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관광경영학과 창립 40주년 기념식 및 동문회 창립총회를 겸해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재학생 및 졸업 동문 선후배, 학과 재직교수 등 160여 명이 참석해 1983년 창립한 관광경영학과의 지난 40년을 회상하고 앞으로의 미래 학과 발전과 성장을 더욱 도모하며 동문들과 재학생이 하나가 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2023 관광경영인의 밤행사는 재학생들의 관광경영학과 학술제 및 종강 총회관광경영학과 창립 40주년 기념식’, ‘관광경영학과 동문회 창립 총회등이 이어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그동안 나누지 못했던 선후배 간의 돈독한 정을 나누며 지난 40년간 배출한 2500여 명의 동문이 함께하는 관광경영학과 동문회의 본격적인 정식 출발을 알렸다.

 

임재필 관광경영학과 학과장은 급격한 학령인구의 감소로 가중되는 지방대학의 어려운 현 상황을 슬기롭게 극복하기 위해서는 동문 선후배와 재학생의 끈끈하고 견고한 연대가 필요하다라며 이러한 교류를 통해 학과 경쟁력과 차별성을 확대하고, 앞으로 지속발전 가능한 학과를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동문회 창립총회에서 초대 동문회장으로 선출된 김용문 회장(91학번)동문회 결성이 늦어진 만큼 더욱 한마음으로 합심해 현재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도약의 계기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자고 밝혔다.

 

청주대 관광경영학과 동문회는 앞으로 정기적인 선후배 교류 시간과 행사를 통해 재학생들의 밀도 있는 진로 설계를 도모하고 취업역량을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관광경영학과 ‘2023 관광경영인의 밤’(Tourism Night) 행사가 1일 청주 그랜드 플라자 호텔 직지홀에서를 개최됐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