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기금 광장

기부Story

  • 발전기금 광장
  • 기부Story
발전기금-기부자 예우-기부story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학군단, ‘제50회 청무제’ 개최
청주대학교(총장 김윤배) 학군단은 지난 7일 오후 청주 메리다 컨벤션센터 마르시아홀에서 ‘2023년 제50회 청무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윤배 청주대 총장을 비롯해 137학군단 ROTC 동문 선후배, 62, 63기 후보생, 파트너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청무제는 최근 6년간 국방부 주관 학군단 설치대학 평가 최우수, 육군본부 선정 인력획득 우수, 학군교 종합평가 최정예 학군단 선정 등 연속적으로 우수한 성과를 이뤄낸 학군단 구성원을 격려하고, 후보생들의 다양한 공연이 펼쳐졌다. 또 교내 교육 및 입영훈련 간 우수한 성과를 낸 후보생에게는 학군단장 표창이 수여됐다.

특히 이번 청무제에서는 62기 선배들이 학군단 후배를 위한 장학기금 1천200만 원을 기탁해 모교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기도 했다. 학군단 장학기금 약정은 선배가 후배를 위해 매년 이어지는 전통으로, 임관하면 월급에서 일정금액을 장학기금으로 기탁한다.

김윤배 총장은 “대학발전에 도움을 준 137학군단 총동문회, 62기 후보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라며 “대학은 137학군단이 최고의 학군단으로서 위상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학군단은 지난 7일 오후 청주 메리다 컨벤션센터 마르시아홀에서 ‘2023년 제50회 청무제’를 개최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담당자 정보